본문 바로가기

스타☆

BTS 소속사 빅히트 엔터 사옥이전 추진

반응형


빅히트 엔터테이먼트가 사옥을 이전 중이라고 합니다. 최근 연예기획사의 사옥은 소속연예인들 만큼이나 또다른 관심사 인데요. 사옥 논쟁의 시작은 사실 YG가 신사옥으로 이전했을때 언론에 여러번 노출시키고, 그곳 식당과 양현석의 호화스러운 사무실을 공개하면서 사옥 전쟁(?)의 시작을 알렸죠. 이후 SM의 사옥, 최근에는 유기농으로 열심히 알리고 있는 JYP의 사옥까지.. 


사실 방시혁의 빅히트 엔터테이먼트는 규모 면에서는 앞선 3곳의 기획사 보다는 작을지 모르겠으나 인지도나 매출, 영향력으로 따지자만 거의 BTS의 인기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앞선 3곳의 기획사와 어깨를 나란히 알수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러기 위해서 변변한 사옥을 갖추고 싶어하는 욕구도 있을것 같은데요.


빅히트 엔터테이먼트는 현재 서울 강남 학동의 한 건물을 임대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올해 넷마블로 부터 약 2000억의 투자를 받은 만큼 사옥 이전에는 큰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이후의 신인 발굴도 급선무 일것 같네요.


사실 연예기획사와 그 소속연예인의 팬들 입장에서는 항상 약간 좋지 않은 관계를 가지기 마련인데요. 제가 방탄의 팬이 아니라서 모르겠으나 약간 팬들의 입장에서는 방탄이 벌어준 돈으로 방시혁 욕심 채운다고 생각할수도 있을것 같고 뭐 그렇긴 한데.. 좌우지간 앞으로의 빅히트와 방탄소년단의 행보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