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넥슨 바람의 나라 7차 승급 및 속성 승급 이벤트

반응형






넥슨이 운영하는 바람의 나라가 7차 승급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허헉.... 초중학교때 PC방 갓 생겼을때 PC방 키보드 부셔먹는다고 사장님한테 혼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래도 그때는 그런 이상한(?) 타격감이란것도 있었는데 어느덧 저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리니지M도 리니지 옛날 그래픽으로 하는 마당에... 바람의나라도 구버전 이후에 안하게 되었죠.



저는 주술사와 도사 이렇게 2캐릭터가 메인 캐릭인데 둘다 3차 였다가. 지난번 속성 승급 이벤트 할때 뽀록으로 4차 승급까지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속성 승급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까 그동안 승급을 미뤄두신 분들은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근데 점점.. 뭐랄까 게임의 속성이 "1인 플레이" 게임으로 가는것 같다랄까요.



바람의 매력은 그룹맺고 그런거였는데.. 흐흐.



저도 이번에 5차 승급을 도전해 볼까 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