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신과함께 천만관객 돌파! 영화진흥위원회에서 박스오피스 확인하기

반응형



영화 신과함께가 드디어 천만관객을 돌파했네요.



왠지 그럴것 같았는데 진짜 돌파하네요.




1월 5일(금요일) 기준으로 누적관객수 10,451,235명 이네요. ㅎㄷㄷㄷㄷ(근데 위에 이미지 처럼 스크린수랑 상영횟수는 전혀 줄고 있지 않네요. 보통 이런걸 배급력이라고 하나요? 배급파워.)



요즘 영화관에 볼게 많아서 좀 풍년인것 같지 않나요?



신과함께랑 위대한 쇼맨은 제가 봤는데 재미가 있었고



그외 1987도, 강철비도 실제로 본분들 이야기들어보면 평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외화인 쥬만지도..솔직히 기대되고요.



좌우지간 신과함께가 관객수 천만명이 돌파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관객수는 어떻게 확인할까요?



바로 영화진흥위원회의 박스오피스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서 확인 할수 있는데요.



바로 아래의 사이트 랍니다.



http://www.kobis.or.kr/kobis/business/main/main.do





일간 주간 월간의 우리나라 박스 오피스를 확인할수도 있고



재미있는점은 외국의 박스오피스도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가끔은 포털에서 보여주는 그런 자료들 말고 직접 원출처를 찾아서 보는것도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안그런가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