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난티 코브 부산 기장 힐튼호텔 투어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 부산 기장에 있는 아난티 코브 힐튼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이용한건 아니구요?


거기 일대를 산책했다는게 정확한 표현일겁니다.


하도 좋다 좋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ㅎㅎ





일단 바닷가랑 인접해 있으니까 뭔가 분위기가 남다르더라구요.


입구에서 부터 엄청 고급스러움을 풀풀 내뿜고 있었습니다.





여긴 개인형 리조트 인듯 한데요.


이미 숙박을 묵고 있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비교적 이름 아침에 갔는데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유명하다는 수영장..


아마 이 수영장 말고 더 위층에 있는 수영장이 더 크고 넓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런 곳에서 수영하면 정말 분위기 나것네요 ㅠ





실내 디자인도 간접조명들이 은은한게 뭔가 감각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일종의 쇼핑몰과돠 연계되어 있는 아난티 코브.


서점이 있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해당 서점에서는 모든 종류의 서적을 취급하는것 같진 않았구요.


뭔가 상류층(?) 사람들의 시야에 맞는 그런 도서들을 갖다 놓은 기분이 꽤 들었습니다.





기왕 왔으니 커피도 한잔 묵어야겠죠?


뭐 특별함을 굳이 따질것 없는 아메리카노 입니다 ^^





위에서 바라본 풍경.. 날씨만 좀 더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미세먼지가 많더라구요.





커피가격..장난 아니죠? ^^;;;





여기는 아래층 쇼핑몰 같은데에 있는


그 쌍용건설 김석준 회장 아드님인 김지운 쉐프가 운영하는 유명한 식당인데요.


볼피노 레스토랑은 예약 없으면 들어가기가 힘들정도라고하네요 ㅋㅋ


전 입구만 구경 ㅋ





좌우지간 저도 이런곳에서 한번 묵어보고 싶네요.


물론 묵을수는 있겠지만... 1박에 보통 60만원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크~!!


모쪼록 기장에 산책하기 좋은 공간 아난티 코브 힐튼호텔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