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주간아이돌 보아편, 아빠미소로 감상! 반가워 보아야!

반응형

주간아이돌

보아



오늘 주간 아이돌에는 아시아의 별 보아!! 가 출연했습니다.


환영 환영!!!





화환 컨셉으로 격하게 맞아주는 도니와 코니! ㅋㅋ





약간 크리스마스 복장 같이 입고 나왔네요 ㅋㅋ





데뷔를 빨리 한 만큼 최연소 타이틀을 많이 가지고 있죠.


최연소 아이돌 가수


최연소 대상 가수


한국인 최초 일본 밀리언 샐러 등..


전성기 시절 보아의 타이틀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아 추억돋아 ㅠㅠ)





본인은 SM에서 서열 3위라고 하는데요


1위는 유영진 프로듀서


2위는 H.O.T의 강타


3위는 보아


유영진을 발판으로 H.O.T가


H.O.T를 발판으로 보아.


그리고 보아를 발판으로 후배가수들이 성장한만큼


현재 SM에서의 위치는 본인이 3위라고 합니다.


아마 S.E.S나 신화가 계속 SM에 있었으면 또 달랐겠죠 ^^





이번에 발표하는 신곡 '내가돌아'는 집착남에게 마음이 떠났음을 알리는 힙합풍의 곡이라고 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전 보아의 이런 곡을 선호하진 않습니다 ^^;;





랜덤플레이 댄스 미션시간


보아가 좋아하는 회!!


랜덤 플레이 댄스에 성공하면 회를 먹을수 있다!





보아의 일본 정규 1집 앨범이자 밀리언 샐러를 안겨준


Litstn to my heart가 나오자 보아도 순간 까먹은듯 합니다!! ㅋㅋ


1차 도전 실패





하지만 이어지는 재도전에서 클린하게 성공!


이 랜덤플레이 댄스 시간을 통해


보아의 과거 추억의 명곡들을 다시 들을수 있었습니다 ㅠㅠ


히트곡 정말 짱 많죠.





최근 아이돌 후배가수들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더군요.


역시 똑똑!





아무래도 솔로 활동을 하다 보니 혼자서 대기실에 스텝들이랑 같이 있는 것이 많이 외로웠던 모양 입니다.


만약 SM 내에서 팀을 구성할수 있게 해준다면


1명일 경우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를 꼽더군요. (혼성 그룹이네요? ㅋㅋ)





4명을 뽑아라고 하니까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샤이니의 태민


레드벨뱃의 슬기


그리고 보아.


크~ 이런 4인 무대도 궁금합니다. 보고 싶네요.


SM타운에서 프로젝트 그룹 앨범형식으로 발매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은 보아의 No.1 2배속 댄스!


정말 머리가 아닌 몸이 기억하는지 멋지게 잘추더군요.


보아하면 뭔가 추억이 많이 생각납니다.


학창시절 보아의 노래를 꽤 많이 들었던것 같고


보아의 일본 성공부터 그 과정을 꾸준히 지켜봐왔던 터러


오늘 주간아이돌 보아편은 아빠미소로 흐뭇하게 보았습니다.


이번 발매 앨범이 어느정도 히트할진 잘 모르겠지만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크..근데 내 취향은 아닌듯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