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브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미국편 1, 2화 감상

반응형


국뽕방송의 히트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미국편 감상입니다.

사실 시즌2가 시작하고 한동안 보질 안았었는데

이번에는 미국놈들이 나온다고 해서 괜히 보게 되더라구요.

세계 최강대국 미국인들이 보는 우리나라는 어떤 모습일까? 하는 그런 이상한 궁금증에

미국편 1, 2화를 연달아 감상했습니다.



이번 미국편 친구들은 농구선수 이동준의 농구친구들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들 키가.. ㅎㄷㄷㄷ 입니다. (부러워라)



한국에서 처음 맛보게 되는 곱창.

요즘 곱창이 한참 대세이죠?

맛있게 먹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좀 양이 작아보이던... 그들에겐)



장신에 거구 3명이 택시를 타고 가는게 어찌나 답답해 보이던지 ㅋㅋ



인사동 김치박물관에서 김치도 직접 담그는 체험을 하더라구요.

김치 담그는법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이 영어를 매우 잘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외국인들 전용 프로그램 같은건가 봐요?



미국인들이. 특히 미국 흑인들이 치킨에 대한 자부심이 어마어마하다죠.

하지만... 솔직히 치키는 우리나라가 최고지요!! ㅋㅋ



케이팝 콘서트 보고 싶다며 쇼챔 공개방송 가서 현아까지 만나는......ㅋㅋ

다음 3화에서는 초딩과 물총싸움을 할 예정이던데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