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아이패드 오늘(11월 30일) 국내 출시.

반응형

드디어 금일 아이패드가 국내에 출시 되었다.
역시 말도 많고 탈도 많은것 같다.
솔직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격대는 적절한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래도 경쟁사 제품 가격이 조금더 비싸다 보니

인터넷상에서는 이미 출시전부터 말이 많았다.
무겁다. 불편하다. 신세계다 등등의 이갸기들.

개인적으로 애플 제품을 좋아라 한다.
내가 좋아하는 이유는 성능보다는 뽀대간지허세용 으로써
나의 허영심을 충족해 줄수있기때문이다.

현재 핸드폰이 2개(아이폰, 캔유)인 나는 아이패드는 엄두도 못내지만
그래도 탐나는건 어쩔수 없는 본능인가 보다.


▲ 아이패드 1호 개통자인 이준영(오른쪽)씨와 표현명 KT 개인고객부문 사장이 30일 런칭 행사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패드 출시로 KT는 또한번 숨을 돌릴 시간이 생겼다.
반면에 KT가 발빠르게 출시하였던 아이덴티티랩? 그것은 이제 물먹지 않을까 싶다.
아이패드의 국내 CF가 벌써 기다려 진다.

아 나도 사고싶어!

반응형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정 허세노트북. ASUS NX90  (0) 2011.01.20
신형 아이팟  (0) 2010.09.13
삼성, 갤럭시탭(GALAXY Tab) 공개.  (1) 2010.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