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정말 오랫동안 먹는 서면시장 기장칼국수

반응형

개인적으로 서면에 나가게 되면 늘 항상 생각나는 메뉴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돼지국밥이고 다른 하나는 이 기장 칼국수인데요.

10여년 전이나 예나지금이나 그 가게 그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쌍칼~" 이라는 주문 메세지도 늘 인상적입니다.

 

 

서면 기장 칼국수는 특유의 고소한 향과 맛이 인상적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냉보다는 온으로 드시는걸 추전드리고 싶고

그리고 가급적이면 김밥은 안시키길.. (좀 밍밍하고 닝닝한? 그런 김밥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 나오는 깍두기와 보리차(?)는 참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