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김해 특별한 분위기의 술집! '도깨비' 맛있습니다.

반응형

 

매장 외부에서 부터 뭔가 화려한 분위기를 보여주죠?

흡사 약간 무당집 같아 보이기도 하고? ㅋㅋ

 

 

생화 아니고 조화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는 정말 뭔가 특별합니다.

 

 

저희 일행들은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고기를 시켰습니다!

고기고기!!

 

 

크아~ 저 윤기 보이십니까? ㅋㅋㅋ 맛나보이죠?

 

 

맛도 분위기도 정말 특별한 술집이었습니다.

밥먹으로 가는 분위기는 아니고 다들 술 드시러 오셨습니다.

안주가 맛있었던 만큼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김해 삼계쪽에 오시거든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