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나만 알고 싶은 소고기 특수부위 맛집, 부산 중앙동 '한우생뭉치'

반응형

소고기 안좋아 하시는 분들 없으실것 같습니다.

다들 소고기 좋아하실텐데 부위가 워낙 다양하잖아요.

저는 특히 그중에 토시살이라고 불리는 '안거미살' 부위를 좋아합니다.

부산 중앙동에 안거미살을 정말 맛있게 하는 고기집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도 잘 안나오 오더라구요.

 

 

가게 외관에서 느껴지는 포스는 참 정신사납네요.

그리고 외국어가 많죠?

저도 종종가보면 이집 손님들이 외국인 관광객들이 꽤 많더라구요.

단체관광객들!

 

 

안거밋말인데요.. 어우 때깔 너무 영롱합니다 ㅠ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있죠?

정말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리고 이건 기분 탓인지 모르겠는데 ㅋ 이거 먹고 나면 뒷날 좀 더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부족해서 조금 더 먹었어요! 어우! 너무 맛있는 진짜 우리집 옆에 두고 싶은

소고기 집이랍니다! 테라랑 함께 먹으니까 꿀꺽 꿀꺽 (참고로 테라랑 아무관계 없습니다 ㅋㅋ)

가격이 좀 비싸지만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