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사상-덕포 중국식 훠궈 샤브샤브 맛집 희양양

반응형

희양양은 작년에 지인의 추천으로 한번 방문한적이 있었는데요.

리모델링해서 더 깔끔하고 새로워 졌다고 해서 다시 재방문 했습니다.

 

 

일단 완전 리모델링을 했군요! 깔끔합니다.

 

 

훠거 먹을때 나오는 흰궁물과 빨간궁물 ㅋㅋㅋㅋㅋㅋㅋ

저 개인적인 취향은 역시 오른쪽 빨간색이더라구요.

 

 

여러가지 소스들이 샐러드바 형식으로 있어서 제조해서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그냥 음식 사진으로 설명하는게 더 나을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맛은 있으나 가격이 예전보다 올라서 조금 실망이었고

양도 조금 줄어든것 같습니다. ㅠㅠ

맛은 분명히 있었고 중국식 특유의 훠궈를 맛보시고 싶다는 한번은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는 사상역 보다 덕포역에서 걸어가는것이 더 빠르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