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브이

역시 짐캐리!!! YES MAN.

반응형

진짜 나는 왠만해서는 짐캐리 영화를 빠지지 않고서 본다.
그건 아무래도 짐캐리의 마스크 말고.ㅋㅋ 트루먼쇼에서의 감동적인연기가
나의 뇌리속에 깊게 박혀있기때문이다.
물론 얼굴이 다 빠개지는 연기로서 웃겨주는 짐캐리 이지만
그의 연기는 짐캐리이기때문에 짐캐리니까 가능한 연기가 아닐까 싶다.
그런의미에서 얼마전에 개봉한 짐캐리의 새 영화 예스맨을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무엇보다 가장인상 깊엇던것은
영화속에서 자주 나오는 그러나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는
짐캐리의 한국말이다.

한국사람이라서 그런가 한국말이 나오는게
어찌나 그렇게 기쁜지.
너무 기분 좋드라. 뭔말인지는 모르게지만
참 관객들도 나도 빵방 터지게 되더라.

거기다가 빼놓을수없는 짐캐리식의 코미디는
정말..일품이다.

왠지......이 영화를 보고서
나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YES를 외치고 싶게
만드는 영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