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브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 레드벨벳

반응형


어제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의 게스트는 요즘 핫한 아이돌 레드벨벳 이었습니다.

완전 체는 아니었구요.

조이가 개인 스케쥴이 있어서 4명이 나왔습니다. 



아이린 이쁘다 이쁘다 할때 사실 잘 몰랐는데

여기서 보니 엄청 이쁘네요

특히 빨간 체크남방이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처음에는 너무 시크(?)하게 들어와서 기분 안좋은일 있나 싶었다는 ㅋㅋ



정말 긴가민가 했떤 4대 뮤지컬 주인공인지 주한미군 인지..ㅋㅋㅋㅋ



과연 이 캣츠 출연진의 응원 영상은 진짜 일까요?

방송으로 확인하시구요.



전 이 무대가 제일 인상 깊었습니다.

레드벨벳 슬기와 관계가 있는(?) 누군가가 헬맷 비슷한걸로 얼굴을 가리고 나왔는데요.

실력자 일까요? 음치일까요?



그리고 최종적으로 레드벨벳은 실력자와 함께 듀엣을 할수 있을까요?

방송을 통해 확인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