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브이

고등래퍼2 첫방! 반가운 헤딘! 명상남 김하온 기대해

반응형

고등래퍼2

고등래퍼


기다리던 랩배틀 고등래퍼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조금전 고등래퍼 시즌2 첫방송이 있었는데요.

딥플로우를 제외하고는 맨토진들도 확 바뀌었네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이번 고등래퍼2의 MC는 넉엄마!! 넉살 ^^

반가반가!



이번에는 학년별로 학급을 꾸미고 하는 모습이 인상깊더라구요.

참가자들은 예비고1(중3), 고1, 고2, 고3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장 큰 우승 유력후보들이 있는 고2!

고2에 헤딘도 모처럼 보니 반갑더라구요.



첫 미션부터 학년별 싸이퍼를 진행했는데요.

사실 예비고1은 무난했고

고3도 뭐 특별함은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고2가 역시...ㅋㅋㅋ


저는 헤딘, 이병재, 김하온 중에 우승 나올거라고 믿습니다!!



정말 저는 이런 반전이 너무 좋더라구요.

순수한듯 하면서도 랩 하면 바뀌는! 

멋졌습니다 정말 몰입도 있게 들었어요.



다음화 고등래퍼2화 예고를 봐서는 이병재 군이 하드캐리 할것 같은데,

고등래퍼 시즌2. 2화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