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브이

심형래 감독의 심형래 주연의 라스트 갓 파더(The Last Godfather)

반응형

개봉 2010.12.30
감독 : 심형래
출연 : 심형래(영구), 하비 케이텔(돈 카리니), 마이클 리스폴리(토니 5세), 제이슨 미웨스(비니)
홈페이지 : http://www.zero9.co.kr/ (여기 들어가면 좀더 깔끔한 티저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드디어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예고편 만으로 영화 전체를 평할수는 없을것이다.
그런데 뭐 이미 네이버 영화평에는 이 영화에 대한 다양한 글들이 있더군.
뭐 좀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거기 있는글들(비판)중에는 대부분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았다.

개인적으로 심형래 감독의 전작인 D-War가 내가 군복무 중에 개봉하였다.
그래서 직접 보지도 못했고, 당시의 애국심 마케팅, 노이즈 마케팅을 느끼지도 못했다.
그리고 전역후 보게된 디워는, 솔직한 마음으로써는 별로였다.
그런데 심형래 감독의 노력을 포함한다면 무한 별점을 주고 싶다랄까.

그렇다면 나는 왜 심형래만 편애 하는가?
그것은 그의 도전정신, 긍지 이런것들이 마음에 들기 때문이다.
남들이 하지 않으려고 하는 부분에 대해 지속적인 노력.
거기에는 사람들의 비난과, 멸시, 그리고 실망도 있을것이다.
그래도 계속계속 자신의 길을 추구하는 그 모습이 개인적으로 내눈에는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번 작품역시 그렇다.
결과는 개봉이 되어봐야 나오는것이겠지만,
할리우드 시장에 이렇게 직접적으로 한국인 감독이 들이내민적 있었던가?
결과가 잘나오면 좋겠지만 그의 이 도전이 멋지다.

그렇지만 분명한것은 이 영화 개봉이후의 영화평론가를 포함한
많은사람들의 평가에 대해 겸허히 받아들이는 자세 또한 필요할것이다.
영화의 질과, 심형래의 노력은 다른것 아니겠는가.
어떠한 평가가 나올지는 올 연말에 두고보면 알일.

아바타 이후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가야 할것 같다.
흐흐~


p.s 하비 케이텔 ㄷㄷㄷㄷㄷ

+ 티저영상





반응형

'티브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버드 특강 - 정의  (0) 2011.01.20
참 껄끄러운 드라마. 대물.  (0) 2010.11.25
클로저(Closer)  (0) 2010.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