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피아노의숲 19권

반응형

어릴적 부터 나는 만화책을 참말로 좋아했다.

이상하게도 일반적은 책은 잘 읽지도 않으면서 잘 구입했지만

만화책은 그렇게도 잘 읽으면서 사본적이 없다. 단 한번도.

 

그도그럴것이 지금은 다 사라져 버렸지만 몇년전 까지만해도

만화, 비디오 대여방이 있었다. 그래서 만화책을 빌려 보곤 했다.

인터넷이 대중화된 이후에는 부끄럽지만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즐겨봤었다.

 

최근 내가 즐겨보던 피아노의숲 19권이 정식발매가 되었다.

정말 솔직히 내심 인터넷에 올라오길 바랬는데, 안 올라왔다.

어쩔수 없이 오늘 서점에 교과서 사러 갔다가 직접 구입했다.

흐흐...처음으로 만화책을 샀다 만화책을.

 

이번 피아노의숲 19권 너무 재밌다. 순전히 카이 위주의 전개 내용이어서 이야기가 풍성한 신작이었다.

서점에서 나와서는 찬희햄이 준 기프트쇼를 사용하기 위해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1000원을 보태어 헤이즐넛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그란데로 테이크 아웃했다. 이로써 커피를 마시면서 지하철에서 만화책을 봤다.

웬지 모르게 행복하다.

 

앞으로 만화책 수집이나 해볼까나? ^ ^;;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에게 묻는다  (0) 2011.04.30
교생실습 is 쇼핑  (0) 2011.04.30
성당제작실습 - 슈파이어 대성당(Dom zu Speyer)  (0) 201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