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다음커뮤니케이션 부산경남센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이제 저도 대외활동에 거의 중독되져가는 그런 느낌이 있네요.
이 활동을 마지막으로 자중해야겠습니다.

어제(6/12 일요일) 토즈 경성대 점에서 다음커뮤니케이션 부산경남센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저는 일전에 요즘크루로 활동하면서 다음과 인연을 맺었는데요.
크루 활동중 애로사항은 아무래도 교통편이었습니다.
물론 열정이 있다면 거리야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오프라인 모임에 다 참여할수 없으니 아쉬웠었는데요.
때문에 우리동네, 우리지역에서 할수있는 활동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했고, 때마침 이 활동이 모집중이어서 지원하여 붙었습니다.


[이날 지급 받은 명함. 제일위에것 입니다. 벌써 명함만 3개가 있군요]

이날 오신분들은 대부분 파워블로거 이신것 같았는데요. 연령대도 직업도 다양해 보였고,
무엇보다 다들 대단한 분들이셨습니다.ㅠ
정말 부럽고 존경스러웠다랄까요?

아 그리고 저는 이날 카메라를 안들고 가서..발대식 모습으로 올려드릴 사진은 없군요.ㅎㅎ
이번 발대식 행사에는 작은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발표자께서 중간중간에 제시하는 퀴즈를 맞추면 상품을 주었고,
마지막에는 호텔숙박권과 온천이용권을 두고 제비뽑기를 했습니다.
헐 근데...................호텔숙박권 제가 걸렸지 뭡니까. -_-
대에박~ ㅋ


[횡재 했습니다~]

여튼 공식적인 발대식은 끝나고 다들 수영만에 요트타러 가셨겠지만
저는 일정이 있어서 요트는 못타고 왔습니다.
그점은 아쉽지만 그 아쉬운점은 활동을 하면서 채워나가면 되겠죠? ㅎ

아래는 집에와서 확인해본 물품들 입니다.



아무래도 역사 전공으로 하고 있는 학생이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열심히 활동해서 블로그를 번창시켜야 겠습니다.
히히히...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대장 나눔] 티스토리 초대장 나누고 싶습니다.  (5) 2018.01.04
너에게 묻는다  (0) 2011.04.30
피아노의숲 19권  (0) 2011.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