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 남남여여 여행 중 황리단길 도솔마을 / 커피숍 동경

반응형

지난 주말을 이용해서 대학 동기들과 경주 여행 다녀왔습니다.



경주는 매번 갈때마다 새롭고, 볼게 많고, 지루하지 않은데요.



참 좋아요. 여기서 살고 싶다랄까.



하지만 계절은 잘 맞춰 가야 할까봐요.



너무...........느무느무 추웠습니다.



점심은 황리단길에서 유명하다는 도솔마을을 갔습니다.





도솔마을의 차림표 입니다.



저희는 수리산 정식과 동동주를 시켰습니다.





보기에도 정말 맛깔나 보이는 모습들



정갈한 음식들이죠?





정말 아무것도 아닌듯 했지만


이 나물이 꽤 맛있었습니다.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거의 손도 대지 않았다죠.





닭볶음탕은 그냥...무난...했던?




솔직히 도솔마을에서 가장 많있던 것이 바로 저 김인데요.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저것만으로도 밥 먹을수 있겠다 싶었어요.




치얼스~~~ 한잔 걸쳤습니다





후식을 먹기 위해 근처의 카페 동경으로 이동해서 냠냠 커피와 케이끼를 먹었네요.



전반적으로 도솔마을은 무~~~~~~난 했구요.



인터넷 블로그 보니까 맛집이라는 평이 많던데, 제가 다른 메뉴는 안먹어봤으니



정식만 두고 본다면 특별한거 없는 정식집(정식 자체가 원래 특별한게 없지만)



뭐 가지수가 많다거나 특별히 뛰어난 맛이 있다거나 하는 메뉴는 없었습니다.



김..그 김말구요. 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동경은 요즘 커피숍의 트랜드가 이런거구나? 하는 느낌이 새상 들었습니다.



날씨가 조금 좋았다면 밖에서 먹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뭐 그럴날도 오겠죠.



끄읏~!

반응형